오비맥주 '한맥'은 인기 푸드 크리에이터와 함께 '음 챌린지'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한맥은 올 2월 '대한민국 대표라거 프로젝트'로 탄생한 만큼 '코리안 테이스트'라는 주제에 대해 재미있는 방식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이번 챌린지를 기획했다.
한맥을 마셨을 때 터져 나오는 '음' 감탄사를 자신만의 개성 있는 방식으로 담아낸 영상을 SNS 채널에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챌린지 참여 희망자는 재미있는 소리, 표정과 함께 한맥을 음용하는 모습을 담은 15초 이내의 영상을 해시태그(#한맥, #음챌린지)와 함께 SNS 채널에 업로드 하면 된다. 한맥은 틱톡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에 내달 4일까지 올라온 영상들 중에 우수 콘텐츠를 선정한다.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최우수 영상 제작자 3명은 '요리용디'의 음 챌린지 기념 팬미팅에 참가할 자격을 얻는다. 챌린지에 참여한 다양한 영상을 재편집해 요리용디의 유튜브 채널에서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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