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수상에 MZ세대 골프니즈 분석한 여행 상품 등
진에어는 최근 서울 강서구 본사에서 명지대와 함께 진행한 기획 연계 프로젝트 발표 행사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기업 연계 프로젝트는 진에어와 명지대학교 경영학과 수업과 연계해 새로운 변화의 시기를 맞이하고 있는 항공 산업에 대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연구하고 개발하고자 진행됐다.
진에어는 기획력, 논리력, 실현 가능성 등을 심사 기준으로 기획서 및 경쟁 PT 단계를 거쳐 최우수상 1팀, 우수상 1팀, 장려상 1팀을 선정했다.
최우수상팀은 MZ세대의 해외여행과 골프에 대한 니즈를 분석해 진에어의 새로운 항공 여행 상품 판매 아이디어를 제시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기획안은 향후 마케팅 실무 적용을 검토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코로나19 이후 항공 여행 상품 판매 및 홍보 아이디어, 진에어 항공권 온라인 판매 증대를 위한 방안 등을 주제로 다양한 아이디어가 발표됐다.
진에어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대학생들에게 항공 산업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미래 역량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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