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은 금융소비자와 소통 및 고객중심 경영 실천을 위해 오는 4월 21일까지 2023년 상반기 제9기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고객패널제도는 회사의 금융상품과 서비스 등에 대해 소비자보호 강화차원에서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는 소통 창구 역할을 한다. 키움증권은 매년 2회씩 시행하고 있다.
키움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고객패널에 지원 가능하며, 오는 4월 21일까지 모집한다.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4월 26일부터 5월 26일까지 1개월간 키움증권의 금융상품 및 서비스, 금융소비자보호 관련 제언 등 다양한 의견을 고객패널 전용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우수 제안을 제시한 고객 중 총 7명에 대해 시상하며, 고객패널로 선정돼 참여한 고객에게도 소정의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키움증권 소비자보호팀장은 "고객 관점에서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면밀하게 청취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제도 개선에도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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