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 3종 판매 수익금 유니세프 기부
네이버는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기업 라인플러스가 유니세프와 함께 'LINE X UNICEF' 브라운 인형 3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라인플러스와 유니세프는 구호 기금 마련을 위한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브라운 인형 3종을 출시했다.
전 세계에서 20만개 이상 판매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인프렌즈 캐릭터 '브라운'이 유니세프 티셔츠를 입고 있는 인형 2종과 35cm 크기의 인형 1종이 유니세프를 위해 새로 개발됐다.
해당 인형들은 라인프렌즈 온라인 스토어 및 명동역점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고 이후 가로수길, 이태원 플래그십 스토어 등 국내 전 지점 및 해외 스토어에도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지난 2월 라인플러스와 유니세프 제네바 본부는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고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조성된 기금을 전 세계 개발도상국 어린이의 보건, 영양, 기초교육 등 어린이 구호 사업에 활용하겠다는 계획을 밝힌 바 있다.
해당 파트너십에는 한국을 비롯해 일본, 태국, 대만, 인도네시아, 홍콩, 말레이시아, 인도, 미국, 스페인, 독일, 프랑스 총 12개국의 유니세프 사무소가 참여했다.
신중호 라인플러스 대표이사는 "이번에 출시된 LINE X UNICEF 브라운 인형을 통해 이용자들이 국제구호단체 유니세프의 어린이 구호 활동에 보다 더 관심을 갖게 되길 기대한다"며 "이후에도 이용자들이 모바일 플랫폼 라인을 통해 새로운 형식의 기부를 경험할 수 있도록 유니세프와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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