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고객에게 'MS Office 2016 Home & Student' 제공
삼성전자가 ‘삼성 노트북 9’ 판매 30만대 돌파를 기념해 ‘노트북 9 Day’ 감사 이벤트를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노트북 9 Day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30만대 판매를 돌파한 삼성 노트북 9 시리즈의 숫자 9를 활용해 오는 9월 9일로 기획됐다.
올해 삼성 노트북 9은 탁월한 성능과 견고한 내구성을 바탕으로 지난 1월부터 7월 31일까지 판매량 30만대를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
삼성 노트북 9의 작년 총 판매량이 29만대인 점을 고려하면 올해 출시된 삼성 노트북 9 메탈 등의 신제품이 소비자에게 좋은 평가를 받아 단시간 내 높은 성과를 달성한 것으로 분석된다.
삼성전자와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공동 마케팅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삼성 노트북 9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MS Office 2016 Home & Student’을 감사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 제품은 최신 버전으로 구성된 MS 오피스의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원노트를 사용할 수 있다.
노트북 9 Day의 사은 혜택에 더해 삼성전자 IT 코리아 페이스북에서 최신 7세대 인텔 코어 i5프로세서가 탑재된 삼성 노트북 9 메탈 신모델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노트북 9 Day를 위한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됐다.
4일간의 노트북 9 Day 감사 이벤트는 전국의 디지털프라자∙백화점∙하이마트∙전자랜드∙이마트∙홈플러스 등 대형 오프라인 매장과 옥션∙G마켓∙11번가 등 오픈마켓 및 롯데아이, H몰 등의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홈쇼핑의 경우 이벤트 첫째 날인 9일 22시 40분 CJ오쇼핑을 시작으로 마지막 날인 12일 22시 40분 GS홈쇼핑에서 이벤트의 막을 내린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노트북 9이 단기간 내 괄목할 만한 판매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많은 성원을 보내준 소비자들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노트북 9 Day 감사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삼성 노트북 9을 구매하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