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북'에서 BC카드로 티켓 결제 시 7% 할인, 핼러윈 분장키트 추첨 증정
'#마이태그' 이벤트 진행…핼러윈 분장 무료서비스 및 VIP업그레이드 밴드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문환)가 아시아 최대 핼러윈 뮤직 페스티벌 '이스케이프 코리아(ESCAPE Korea) 2019' 단독 티켓 예매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스케이프 코리아 2019는 핼러윈 파티 콘셉트 뮤직 페스티벌로 메인 스테이지 외에 공포체험, 초대형 서커스 텐트, 체험형 아트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다. 한국 공연은 올해가 처음으로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경기도 과천 서울랜드에서 열린다.
BC카드는 국내 카드사 단독으로 메인 결제스폰서로 참여하며 간편결제앱 '페이북'에서 BC 신용∙체크카드로 티켓 결제 시 7%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페이북에서 공연티켓을 구매한 고객 총 500명을 추첨해 핼러윈 분장 키트, 굿즈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 예정이다.
공연 참석 전 페이북 '#마이태그'에서 '핼러윈 분장 무료' 태그 후 행사기간 동안 BC카드 부스 방문 고객 대상으로 핼러윈 분장 무료 서비스를 실시한다. 또한 '현장 프로모션' 태그 후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VIP업그레이드 밴드, 메가박스 티켓, 스타벅스 쿠폰 등을 제공한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BC카드는 글로벌 뮤직 페스티벌과 협업을 통해 티켓 할인과 현장이벤트를 실시하며 2030고객들의 음악에 대한 열정을 응원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