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10 | 19
23.3℃
코스피 2,593.82 15.48(-0.59%)
코스닥 753.22 11.84(-1.55%)
USD$ 1,347.8 14.5
EUR€ 1,474.6 11.9
JPY¥ 903.1 8.4
CNH¥ 190.9 2.0
BTC 93,163,000 563,000(0.61%)
ETH 3,602,000 31,000(0.87%)
XRP 745 3.1(0.42%)
BCH 495,500 5,100(-1.02%)
EOS 665 12(1.84%)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현대百면세점, 왕홍 버라이어티쇼 누적 조회수 4억회 돌파

  • 송고 2019.11.18 16:48 | 수정 2019.11.18 16:48
  • 구변경 기자 (bkkoo@ebn.co.kr)

[사진=현대백화점그룹]

[사진=현대백화점그룹]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지난 15~16일 이틀간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와 협업해 진행한 쇼핑 버라이어티쇼 '달려라 H박스를 찾아서'가 이즈보(一直播)에서 누적 시청 수 4억회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중국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웨이보' 팔로워 350만명을 보유한 뷰티 왕홍 '씨엔뉘퉈퉈'와 300만명 팔로워를 보유한 '몽키샤오판슈'가 참여했다.

'달려라 H박스를 찾아서'는 두 명의 왕홍이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곳곳을 돌며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8개 브랜드 제품이 들어있는 'H박스'를 찾는 버라이어티쇼 형태로 진행됐다. 또한 생중계 중간중간 이벤트를 통해 홍빠오(紅包)와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브랜드의 뷰티 제품이 담긴 H박스를 시청자에게 증정했다.

이번 생중계는 총 누적 조회수 4억 2000만회를 기록해 중국 현지 시청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이는 최근 씨엔뉘퉈퉈와 몽키샤오판슈가 생중계할 때의 조회수(1.3억회)보다 약 3배이상 높은 성적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오픈 1주년을 맞아 중국 고객들에게 쇼핑의 재미를 더할 수 있는 예능 형태의 이벤트를 진행한 것이 인기를 끌었다"며 "앞으로도 대형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중국인 관광객들에게 공감을 얻을 수 있는 형태의 콘텐츠를 기획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3.82 15.48(-0.59)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10.19 22:38

93,163,000

▲ 563,000 (0.61%)

빗썸

10.19 22:38

93,132,000

▲ 563,000 (0.61%)

코빗

10.19 22:38

93,150,000

▲ 614,000 (0.66%)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