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좋은 운전자보험' 상품 재해석, 중독성 있는 음악·안무로 인기
D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정남)은 댄스 그룹 '1MILLION'(원밀리언)과 콜라보한 뮤직비디오를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해 젊은 고객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1MILLION만의 아티스트 감성으로 '참좋은 운전자보험' 상품을 새롭게 재해석한 뮤직비디오는 중독성 있는 음악과 안무를 담아 온라인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청년층 소비자에게 보험상품의 다소 딱딱한 이미지를 벗고, 참좋은 운전자보험을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서도록 하는 효과를 냈다는 평가다.
회사 관계자는 "DB손해보험은 1984년 최초로 운전자보험을 출시해 2019년 6월 가입자수 기준으로 262만명의 고객이 선택한 베스트 상품"이라며 "1MILLION은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가 약 1830만명을 자랑하는 국내 No.1 댄스 그룹으로, 대한민국 1등 운전자보험과 국내 No.1 댄스 그룹 간의 파워풀한 시너지를 내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영상을 시청하고 DB손해보험 유튜브 채널 구독 및 덧글을 달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2월 1일까지 운영한다.
DB손해보험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12월 1일까지 DB손해보험 참좋은 댄스 뮤직비디오 이벤트를 페이스북 상에서 공유한 고객을 추첨해 도미노피자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