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10 | 20
23.3℃
코스피 2,593.82 15.48(-0.59%)
코스닥 753.22 11.84(-1.55%)
USD$ 1,347.8 14.5
EUR€ 1,474.6 11.9
JPY¥ 903.1 8.4
CNH¥ 190.9 2.0
BTC 93,057,000 362,000(-0.39%)
ETH 3,601,000 18,000(-0.5%)
XRP 740.4 7.2(-0.96%)
BCH 490,400 10,000(-2%)
EOS 661 7(-1.05%)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GS25, 심플리쿡X올반 동파육 냉동 HMR 출시

  • 송고 2019.11.27 09:30 | 수정 2019.11.27 09:30
  • 구변경 기자 (bkkoo@ebn.co.kr)

[사진=GS리테일]

[사진=GS리테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은 28일 신세계푸드에서 운영하는 올반과 함께 개발한 가정간편식 냉동 상품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편의점 GS25의 요리식품류 매출 구성비를 분석한 결과, 2018년 기준 안주류는 25.0%에서 올해(10월 누계) 41.1%까지 높아졌다. 또한 국내 냉동 안주류 HMR 시장규모는 2016년 195억원에서 올해는 1500억원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양사는 성장하는 시장 규모에 비해 현재 판매되고 있는 상품 종류가 막창, 닭발, 족발, 야채곱창 등 포장마차에서 판매되는 상품 위주라는 점에서 추가적인 신규 안주 메뉴 상품을 개발했다.

오는 28일 선보이는 상품은 '심플리쿡 X 올반 동파육'이다. 쫄깃한 식감의 돼지고기에 고기맛을 끌어 올린 전문쉐프의 비법소스가 더해진 정통 중화요리 상품이다.

GS리테일과 신세계푸드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적합한 차별화 안주류 가정간편식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향후 10여종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3.82 15.48(-0.59)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10.20 12:23

93,057,000

▼ 362,000 (0.39%)

빗썸

10.20 12:23

93,114,000

▼ 294,000 (0.31%)

코빗

10.20 12:23

93,106,000

▼ 308,000 (0.33%)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