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경영 7회 대상
명예의전당 헌액 이어 고객 최우선기업 입증
KT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한국의경영대상에서 '고객가치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올 초 KMAC에서 '한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 상위 30개 기업을 선발했고 이중 상위에 오른 기업을 대상으로 다시 평가해 각 부문에 특출난 성과를 낸 기업 11개를 선정했다.
선정 부문은 총 6가지로 혁신가치, 주주가치, 직원가치, 고객가치, 사회가치, 이미지가치 이며 KT는 고객가치 부문에서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KT는 한국의경영대상 고객만족경영부문에 7회 종합 대상을 수상과 함께 2018년도에 '명예의 전당'에 헌액됐고 올해 '고객가치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되며 고객가치 최우선 기업임을 입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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