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투자 서비스 사전 모집
'헤이비트 for 후오비 코리아' 진행
선착순 100명에게는 수수료 페이백 50% 혜택
후오비 코리아가 선착순 100명에게 수수료 페이백 50%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23일부터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을 디지털 자산을 대상으로 한 자동 투자 서비스 '헤이비트(heybit)'와 함께 '헤이비트 for 후오비 코리아' 서비스 참여자를 사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후오비 코리아 신규 가입자 및 기존 이용자 중 서비스 사전 신청자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사전 신청자가 100명이 모이면 헤이비트 for 후오비 코리아 서비스가 진행된다. 참여 요건을 충족한 투자자는 서비스 이용 시 거래 수수료의 50% 페이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수료 페이백 혜택은 3개월마다 한 번씩 12개월간 총 4회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단 자산의 예치는 200만 원 이상의 디지털 자산을 예치해야 하며 3개월 내 예치 자산을 출금하거나 거래를 중단할 시 수수료 혜택은 제공되지 않는다.
이벤트 참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후오비 코리아의 공지사항 또는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헤이비트는 퀀트 알고리즘을 통해 거래소에 유치된 디지털 자산을 사용자 대신 24시간 운용하는 자동매매 서비스로 지난 1년간 약 12%의 수익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박시덕 후오비 코리아 대표는 "어렵게만 생각했던 퀀트 시스템 트레이딩을 보다 저렴한 수수료 혜택과 함께 접할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들은 다양한 전략으로 투자에 나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의 제공과 발굴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