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급 후 3개월간 조건 충족 시 결제액 최대 3% 캐시백…월 한도 10만원
사전 예약 기간 신청 시 23일부터 순차적으로 카드 신청 후 배송 진행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는 하나카드와 손잡고 자사 최초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상업자표시 신용카드)인 토스신용카드를 오는 4월 1일 출시할 예정이라고 10일 밝혔다.
토스의 브랜드로 출시되는 토스신용카드는 하나카드가 제작과 발급을, 토스가 회원 모집 및 마케팅 등을 담당한다.
만 19세 이상의 토스 회원은 토스 앱 내 홈 화면 혹은 전체 탭을 통해 카드 신청 페이지 접속 후 간단한 비대면 신청 및 하나카드의 심사를 통해 발급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1만원이다.
카드 디자인은 카드 플레이트(판) 재료를 최대한 가공하지 않은 디자인을 채택했다. 클리어, 클리어 블루, 화이트, 차콜 그레이 등 네 가지 색상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클리어, 클리어 블루 색상의 경우, 반투명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이 적용됐다.
사용 등록 후 3개월간 전월 이용 실적 및 추가 조건을 충족할 경우, 결제 금액의 최대 3%를 월 10만원 한도 내에서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해당 금액은 토스머니로 익월 정산해 지급한다. 3개월 이후로는 이용 실적에 따라 연말까지 결제 금액의 0.5~1.5%를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올해 연말까지 토스신용카드 해외 결제 파트너사인 비자(Visa)의 모든 해외 온라인/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3%를 최대 캐시백 한도 내에서 전월 이용 실적과 관계없이 토스머니로 익월 제공하며, 해외 ATM에서 현금 인출 시 건당 3달러 상당의 수수료가 면제된다.
밀레니얼 소비자에게 유용한 비자의 영 프리미엄 서비스도 지원된다. 호텔스닷컴 특별 할인 서비스, 진에어 빠른 체크인 및 수하물 우선 하기 서비스, 국내 부티크 호텔 숙박 및 F&B 할인 서비스를 포함해 다이닝, O2O 라이프스타일, 쇼핑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할인, 포인트 적립, 부가 서비스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달 22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도 진행된다. 예약 페이지는 토스 앱 내 전체 탭에서 '토스신용카드 사전예약' 메뉴를 클릭하거나 별도 웹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비회원은 토스 앱 설치 및 가입 후 사전 예약을 완료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을 완료한 회원은 3월 23일부터 순차적으로 카드를 신청하고 받아볼 수 있다.
이승건 토스 대표는 "토스 브랜드의 첫 신용카드인 만큼 풍성한 국내외 이용 혜택을 담아 심플하면서도 다양한 디자인의 카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토스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금융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