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공개 일주일 만에 광고 영상 60만 뷰 돌파
"라이프스타일 기반 보험에 대한 다양한 캠페인 진행할 터"
캐롯손해보험이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의 신규 광고 캠페인 '보험의 기준'을 공개했다.
25일 캐롯손보에 따르면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이번 광고 캠페인은 라이징스타인 배우 음문석을 모델로 기용해 퍼마일 자동차보험의 '탄 만큼만 후불로 결제한다'는 상품의 특성을 모델 특유의 유쾌함과 공감되는 스토리로 풀어냈다.
광고는 셀프 주유소에서 흘리는 몇 방울의 기름도 아깝다고 생각하는 일상 속 상황으로 구성된 '주유소편'과 잠깐 세워둔 차에 붙은 과태료 고지서를 보며 오열하는 모습을 그린 '과태료편'으로 제작됐다.
일상에서 자동차와 관련해 소소하게 '아깝다'고 공감되는 상황을 통해 '자주 타지 않는 자동차의 자동차 보험료는 어떤가?'라는 질문을 던지며 '당신의 삶이 보험의 기준'이란 메세지를 제시하고자 했다는 사측 설명이다.
영상을 공개한지 일주일 만에 60만뷰를 돌파했다.
캐롯손해보험 관계자는 "유튜브로 진행된 첫번째 광고 캠페인에 대한 고객의 반응이 생각한 것 보다 뜨겁다"며 "앞으로 TV등 매체의 범위를 확대함은 물론 캐롯의 라이프스타일 기반 보험에 대해 고객의 공감을 이끌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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