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는 응원 메시지를 담은 하트 주먹밥 2종(이하 하트밥)을 오는 17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마트24는 고객에게 긍정의 기운을 전달하고자 하트 모양 용기에 인기 주먹밥을 넣은 하트밥을 기획했다.
하트밥은 스팸김치, 치킨마요 등 총 2종으로 판매가격은 2100원이다. 스팸김치 하트밥은 흰밥, 하트 모양의 통스팸, 볶음 김치, 지단 등으로 구성돼 있다. 치킨마요 하트 주먹밥에는 치킨가라아게, 데리야키, 마요소스, 지단 등이 들어가 있다.
일반 주먹밥 대비 60g 더 중량을 늘려 든든한 한 끼 식사가 가능하며, 스푼으로 편하게 떠먹을 수 있다.
이마트24는 하트밥 2종 출시를 기념해 7월 한 달간 모바일 앱 스탬프 행사를 진행한다. 하트밥 3개 구매 후 스탬프 행사 참여 시 스팸 클래식 200g (정상가 5500원)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이효선 이마트24 FF(프레시푸드)팀 도시락 바이어는 "고객에게 익숙하고 인기가 높은 스팸과 치킨가라아게를 활용해 만든 컵밥 형태의 주먹밥"이라며 "하트밥이 일상생활 속 작은 활력소가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마트24는 지난 4월 좋은생각과 손잡고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캠페인을 열어 고객의 따뜻한 응원 메시지를 소개한 바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