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11 | 07
23.3℃
코스피 2,564.63 1.12(0.04%)
코스닥 733.52 9.79(-1.32%)
USD$ 1,379.3 31.5
EUR€ 1,501.4 26.9
JPY¥ 908.2 5.2
CNH¥ 193.4 2.5
BTC 103,568,000 2,777,000(2.76%)
ETH 3,887,000 322,000(9.03%)
XRP 766.7 35.1(4.8%)
BCH 520,000 12,600(2.48%)
EOS 635 23(3.76%)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금호타이어, 골프존 지투어 타이틀 스폰서 협약

  • 송고 2021.03.15 14:43 | 수정 2021.03.15 14:46
  • EBN 조재훈 기자 (cjh1251@ebn.co.kr)

전국 약 6740개 골프존 매장 통해 브랜드 호감도↑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가 2021 골프존 지투어(GTOUR) 정규시즌 타이틀 스폰서로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지투어는 스크린 골프를 이용해 라운드를 펼치는 프로골프 대회로 올해 출범 10주년을 맞았다. 현직 프로 골퍼들이 골프존 투비전 시스템 상의 지정된 코스에서 온라인 예선, 전국 결선을 치러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올해 지투어는 지난 13일 대전 골프존 조이마루 전용 경기장에서 남자 1차 결선을 시작으로 정규시즌이 개최됐다.


'2021 금호타이어 GTOUR MEN's 1차 대회'는 총 상금 7000만원으로 우승자에게는 상금 2000만원이 주어졌다. 대회는 김한별, 이재경 등 KPGA 주요 선수를 비롯해 총 56명의 참가자가 쟁쟁한 결쟁을 펼쳤고 최종 22언더파로 손동주가 우승을 거머쥐었다. 이날은 이강승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상무가 참석해 시상을 진행했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2021 금호타이어 GTOUR MEN's 1차 대회' 타이틀 스폰서 외에도 전국 골프존 CC에 비상대피 & 골프에티켓 광고를 실시한다. 금호타이어는 지난 2010년부터 CGV와 함께 캐릭터 '또로·로로' 를 활용한 극장 비상대피도 안내광고를 통해 고객들에게 한발 더 다가가고 있다.


이강승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은 "금호타이어는 전국 약 6740개의 골프존 매장을 통해 골프존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안전' 메시지를 전달하고 브랜드 호감도를 높여갈 계획"이라며 "금호타이어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캐릭터 '또로'를 알리고 친밀한 금호타이어의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64.63 1.12(0.04)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11.07 17:46

103,568,000

▲ 2,777,000 (2.76%)

빗썸

11.07 17:46

103,651,000

▲ 2,856,000 (2.83%)

코빗

11.07 17:46

103,611,000

▲ 2,683,000 (2.66%)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