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은 MZ세대와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디지털그룹 내 'MZ마케팅팀'을 신설했다고 15일 밝혔다.
MZ마케팅팀은 과장급 팀장을 포함한 모든 팀원이 MZ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주로 MZ세대 고객 대상 △신규 콘텐츠 발굴 △상품 개발 △융복합 서비스 제휴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구체적으로 편의점 상품을 집 앞까지 배달해주는 'My편의점' 서비스가 이달 말 출시된다.
또한 국내 e스포츠리그인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팬을 위한 'WON하는 LCK' 전용 페이지를 비롯한 MZ세대 전용 콘텐츠도 준비 중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MZ세대 고객의 공감대를 넓힐 수 있는 취향 저격 콘텐츠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