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은 14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신규 상품을 소개하는 '온.친.소.(롯데온의 새로운 친구를 소개합니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달 온친소에서는 신규 셀러와 상품이 선정됐다. 본격 나들이 시즌을 맞아 패션, 자전거를 비롯해 홈 카페 및 디퓨저 등 실내 인테리어 상품들도 준비했다.
먼저,나들이 관련 상품으로는 2030세대에게 인기 있는 데일리룩 브랜드인 '프롬헤드투토'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하며, 국내 자전거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알톤' 상품도 10% 할인 판매한다.
봄철 이사 및 집안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고자 하는 고객 위해 영국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인 '플랜잇' 및 프리미엄 향료를 이용해 만드는 천연 디퓨저 '에이센트' 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댓글 및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장에 소개된 8개의 브랜드 중 마음에 드는 브랜드를 선택하고 응원의 댓글을 남긴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엘포인트(L.Point) 1000점을 제공한다.
온친소에서 소개된 제품들은 전월 대비 10배 매출 신장을 기록하고 있다.
류승연 롯데온 세일즈운영팀장은 "대형 셀러에 비해 상대적으로 상품 판매 및 노출이 어려운 신규 셀러들과의 동반성장을 목표로 행사를 매월 고정적으로 진행하기로 했다"며 "앞으로 더욱 적극적으로 신규 셀러 개발 및 매출 활성화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