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11 | 06
23.3℃
코스피 2,552.34 24.54(-0.95%)
코스닥 742.32 9.49(-1.26%)
USD$ 1,379.3 31.5
EUR€ 1,501.4 26.9
JPY¥ 908.2 5.2
CNH¥ 193.4 2.5
BTC 102,999,000 7,500,000(7.85%)
ETH 3,580,000 196,000(5.79%)
XRP 738 29.7(4.19%)
BCH 520,000 52,700(11.28%)
EOS 618 38(6.55%)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생크림 1000번 저었더니 역시나…GS25 생크림빵 매출 '쑥'

  • 송고 2022.09.01 14:24 | 수정 2022.09.01 14:27
  • EBN 정민주 기자 (minju0241@ebn.co.kr)

GS25에서 모델이 브레디크 생크림 마리토쪼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GS25

GS25에서 모델이 브레디크 생크림 마리토쪼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GS25


1000번 저어 만든 부드러운 생크림에 마스카포네 치즈를 넣은 마리토쪼가 프리미엄 빵 브랜드 '브레디크'의 대표 상품으로 등극했다.


GS25는 지난 7월에 선보인 마리토쪼가 출시 후 30일 만에 30만개 판매고를 기록했다고 1일 밝혔다. 최근 10일새에 15만개가 팔리는 등 판매 속도는 높아져가고 있다.


GS25는 생크림 상품 5종 매출이 8월 첫 주 대비 8월 말 현재 약 256.2% 신장세를 보이는 점도 마리토쪼가 매출을 견인했기 때문으로 보고 있다.


마리토쪼는 SPC삼립과 약 6개월의 연구 개발을 거쳐 탄생한 제품이다. 크림의 부드러운 수준, 맛의 발란스, 진열 방법 등에 대한 다양한 시도를 거쳐 마스카포네(이탈리아 크림치즈)를 넣은 생크림을 1000번 이상 저어 극강의 부드러운 생크림으로 만들고 그 속에 딸기잼이 들어가 상큼한 맛을 살렸다.


노태환 GS25 카운터 FF MD는 "브레디크는 빵덕후들을 위한 트렌디한 상품을 지속 선보이는 한편 사회적 책임도 성실히 수행 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52.34 24.54(-0.95)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11.06 14:48

102,999,000

▲ 7,500,000 (7.85%)

빗썸

11.06 14:48

103,105,000

▲ 7,668,000 (8.03%)

코빗

11.06 14:48

103,100,000

▲ 7,640,000 (8%)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