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자 5명이 함께하는 '토벌' 협동 플레이 기대·180레벨 보스 '오마패왕천' 추가\
위메이드는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에 신규 토벌과 보스토벌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13일 밝혔다.
신규 토벌 '잊혀진 투기장'은 15번째 단계 토벌로 여러 지역에서 출몰하는 해무족 몬스터를 처치하고 보스 해무왕을 격파하는 콘텐츠다.
이용자 5명이 함께 토벌에 참가할 수 있으며, 최초 완료 시 전설 청룡조각상, 어둠서린 강화석, 희귀 신룡의 강화석 등을 얻을 수 있다.
또 보스토벌 '오마패왕천'이 새롭게 추가됐다. 180레벨 보스 오마패왕천은 전투 개시 후 체력 잔량에 따라 다양한 기관 장치와 광역 스킬을 사용해 긴장감 넘치는 전투가 가능하다.
더불어, 영웅 등급 신규 정령 '붉은뿔 코멧'이 공개됐다. 물리 공격에 특화된 대지 계열 정령으로 극강의 전투력을 자랑하고, 출전 시 항마력과 사냥 경험치 획득량을 증가시켜 효율적인 필드 사냥을 돕는다.
위메이드는 미르4 신규 정령 등장을 기념해 오는 27일 업데이트 전까지 2주간 정령 특별소환 탭을 연다. 정령 특별소환 탭에서 영웅 정령 획득 시 100% 확률로 신규 정령 붉은뿔 코멧을 지급한다.
미르4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및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