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마그네틱 접착 방식...1시간에 배터리 50% 충전
USB-C 포트 車 어댑터 필요...깔끔하고 고급스런 디자인
자동차 운전자라면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는 필수 아이템이다. 운전 중 폰으로 네이게이션, 음악 재생, 긴급 통화나 문자까지 해야하기 때문. 이동중 폰 거치대로 무선 충전까지 가능하다면 더할나위 없다.
모바일 주변기기 전문브랜드 벨킨(Belkin)이 맥세이프 15W 차량용 무선 충전기를 내놨다.
맥세이프(MagSafe)는 애플 아이폰 전용 무선접착충전 방식을 말한다.
통상 Qi 인증 일반 무선 충전기가 7.5W(와트) 정도의 충전 속도인데, 15W면 기존 제품들보다 고속충전에 속한다.
아이폰 13프로를 사용중인데 배터리 50%에서 벨킨 맥세이프 15W 차량용 무선 충전기에 거치하고 1시간 정도 운전하니 90% 이상 배터리가 찼다. 타사 기존 무선충전 거치대와 비교하면 두 배 정도 빠른 충전 속도를 체감했다.
이 제품은 차량 송풍구에 장착된 상태에서 강한 자력(마그네틱) 고정력으로 운전 중 핸드폰 흔들림 없이 거치대를 안전하게 유지한다.
한 손으로도 쉽게 핸드폰의 방향을 가로 혹은 세로로 전환할 수 있다. 제품 뒷면에 위치한 케이블 홀더는 서로 엉키지 않도록 도와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무선 차량용 충전기 본품과, 1.2m USB-C 케이블로 구성돼 있다.
USB-C 포트 충전이 가능한 차량용 어댑터는 별도 구매해야 한다. 공식 판매가격은 13만원대. 애플 맥세이프 공식 인증 및 2년간 품질 보증을 제공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