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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shion & Now] LF 마에스트로, MTM 정장 매출 60% 성장 등

  • 송고 2024.05.13 13:31 | 수정 2024.05.13 13:32
  • EBN 이재아 기자 (leejaea555@ebn.co.kr)

LF 마에스트로, MTM 정장 매출 60% 성장

[제공=LF]

[제공=LF]

생활문화기업 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MAESTRO)가 올해 들어(1~4월) ‘MTM(Made to Measure·반맞춤)’ 정장 매출이 전년 대비 60% 상승하며 남성복 시장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MTM’이란 고객 개인 체형에 맞춰 기존 모델의 패턴·디자인·원단을 수정해 제작하는 반맞춤 시스템을 의미하는데, 개성과 취향을 찾는 젊은 남성층의 수트 구매 트렌드와도 직결된다.


마에스트로는 VIP(우수고객)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고객 접점 마케팅의 성과가 이러한 매출 호조로 이어지고 있다고 분석했다. 마에스트로는 브랜드에 애정이 높은 최상위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멤버십 프로그램 및 스타일링 클래스 등 다채로운 고객 접점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혼수 시즌 예복 고객들을 위한 스타일링 클래스는 올해 들어 4회에 걸쳐 진행 됐는데, 브랜드를 대표하는 프로그램으로 입소문이 날 정도로 고객들 사이에서 호응이 높다. 클래스는 예식을 앞둔 예비 신혼 부부 커플을 대상으로 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마에스트로의 강점인 패턴, 원단에 대한 설명과 함께 체형에 맞춘 맞춤 피팅 서비스, 컬러 진단 등 맞춤형으로 진행된다.


한세엠케이 모이몰른, 주요 랜드마크에 대형 옥외 광고 선봬

[제공=한세엠케이]

[제공=한세엠케이]

한세엠케이가 전개하는 글로벌 패션 유아복 브랜드 모이몰른이 론칭 10주년 기념 브랜드 캠페인 옥외광고를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모이몰른은 2014년 론칭 후, 북유럽 스타일의 자연친화적 감성과 유니크한 디자인을 중심으로 차별화를 내세우며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유아복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10주년 기념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베이비 웨어 브랜드로서 인지도를 확대하는 동시에 앞으로의 방향성을 알리고자 한다.


이번 캠페인은 스타필드 하남·고양·안성·수원 등 수도권 주요 랜드마크 대형 미디어 타워에서 공개돼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 밖에도 아파트 엘리베이터, TV, 라디오, 유튜브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인종의 아이들이 모이몰른 구름을 타고 미국, 일본, 중국 등을 여행하며 새로운 친구를 만나는 내용으로, 감각적인 페이퍼 아트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이 돋보인다.


10년 동안 모이몰른을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행사도 실시한다. 먼저 올 한 해 동안 매월 10일 단 하루 베스트셀러 아이템 구매 시 10% 할인 및 10% 추가 적립의 더블 혜택을 제공 중이다.


6월은 장마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레인코트, 레인부츠 아이템이 예정돼 있으며, 이어서 바캉스 아이템부터 크리스마스 에디션까지 매달 각 시즌에 어울리는 인기 제품들로 구성하여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휠라코리아, ‘2024 화이트오픈 서울’ 성황리에 펼쳐

[제공=휠라코리아]

[제공=휠라코리아]

휠라코리아㈜는 지난 11, 12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열린 국내 최대 테니스 축제 ‘2024 화이트오픈 서울‘에 수많은 테니스인과 시민들이 현장을 찾아 뜨거운 호응 속에 마무리됐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13년 브랜드 역사 속 50년이 넘는 테니스 헤리티지를 지닌 휠라가 테니스의 즐거움을 전파하며 ‘모두를 위한 축제’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해 광화문 광장에 이어 2년 연속 개최된 이번 축제는 시작 전부터 체험형 프로그램을 위한 패키지가 빠른 시간 내 품절되고, 한국 테니스의 전설로 불리는 이형택 감독과 송아 코치의 테니스 클래스 신청이 쇄도하는 등 높은 관심을 모았다.


실제 지난 주말 테니스인들 뿐만 아니라 가족, 연인, 친구 단위의 수많은 인파가 행사장을 찾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는 모습을 통해 2년 만에 ‘화이트오픈 서울‘이 봄철 대표 테니스 축제로 자리매김했음을 실감케 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모두를 위한 축제’라는 주제 아래 휠라 그룹의 CSR 3대 테마 중 하나인 다양성(Diversity) 부문을 고려, 보다 많은 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으로 마련한 것이 특징이었다. 휠체어 테니스 매치에는 세계 랭킹 11위를 기록한 대구 휠체어테니스의 간판 스타 이하걸 선수를 비롯해 안철용, 김삼주, 이성모 등 걸출한 선수들이 참가해 경기를 빛냈다.


치열한 예선을 뚫고 올라온 팀들은 본선에 이어 준결승, 결승으로 이어지는 클럽매치를 통해 최고의 기량을 뽐냈으며 우승팀에 대한 시상식도 함께 열렸다. 테니스 매치 이외에, 피클볼 대학부 매치가 펼쳐진 피클볼 코트에서는 선수들이 일반 시민들을 대상으로 체험에도 나서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피클볼을 체험해보기 위한 시민들의 참여가 잇따랐다.


이 밖에도 테니스화를 비롯한 테니스 아이템 커스텀, 재즈 라운지, 인기 브랜드들의 F&B 부스 등으로 완성된 봄철 테니스 피크닉이 큰 호응을 얻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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