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10 | 09
23.3℃
코스피 2,594.36 16.02(-0.61%)
코스닥 778.24 2.77(-0.35%)
USD$ 1,333.3 13.2
EUR€ 1,462.7 6.2
JPY¥ 894.7 -4.8
CNH¥ 188.9 0.8
BTC 84,260,000 791,000(-0.93%)
ETH 3,301,000 3,000(0.09%)
XRP 719.5 3.9(-0.54%)
BCH 446,400 3,550(0.8%)
EOS 633.3 13(-2.01%)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티머니, 소비자 소통 강화 콘텐츠 마케팅 전개

  • 송고 2024.09.30 10:11 | 수정 2024.09.30 10:11
  • EBN 진명갑 기자 (jiniac@ebn.co.kr)

유튜브 통해 다양한 콘텐츠 제작·공개

ⓒ티머니

ⓒ티머니

티머니는 다양한 콘텐츠 마케팅 전개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티머니의 콘텐츠 마케팅은 소비자 소통을 위해서다.


구체적인 활동으로 △시사 유튜브 ‘소비더머니’를 통해 티머니의 역사와 소비자가 몰랐던 티머니 기술력을 전달한다. △유튜브 ‘소맥거핀’, ‘빨간내복야코’를 통해서는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제공한다. △여행 유튜브 ‘또떠나는남자’에서는 티머니 플랫폼 서비스의 즐겁고 유쾌한 체험담을 담았다.


이뿐만 아니라 티머니는 드라마 유튜브 ‘치즈필름’, ‘콬TV’에서는 ‘10대들이 애용하는 티머니 서비스’를 주제로 숏츠 드라마를 제작 방영할 계획이다.


또 티머니는 소비자 소통 강화를 위해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하는 ‘티머니 삑 GO!’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월 2일까지 5일간 티머니 이용이 가능한 서울 곳곳에서 티머니 캐릭터인 ‘삑’이를 찾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한정판 ‘삑 인형 키링’을 증정한다.


김영주 티머니 마케팅부문장은 “티머니의 새 비전, ‘더 편한 이동과 결제를 위한 플랫폼 기업’ 속에 담긴 티머니의 경영 철학과 가치를 친밀하게 전달하기 위해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새로운 비전 아래 신뢰와 혁신을 기반으로 ‘지속 성장하는 스마트하고 친근한’ 티머니를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도록 기업 브랜딩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4.36 16.02(-0.61)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10.09 06:11

84,260,000

▼ 791,000 (0.93%)

빗썸

10.09 06:11

84,192,000

▼ 853,000 (1%)

코빗

10.09 06:11

84,252,000

▼ 839,000 (0.99%)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