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는다´는 고틀립 다임러의 창업 정신 표현
Perfection, Fascination, Responsibility입니다세 가지 핵심 가치 구체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일부터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롭게 진화된 브랜드 디자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의 세 꼭지별 엠블럼은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는다 (The best or nothing)`는 고틀립 다임러 (Gottlieb Daimler)의 창업 정신과 고틀립 다임러가 ‘육지, 바다 그리고 하늘’에서 최고가 되고자 했던 열망을 심볼화한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번에 새롭게 진화된 브랜드 디자인은 고틀립 다임러의 창업정신을 다시 한번 되새기며 과거는 물론 현재, 미래까지 최고가 되고자 하는 열망을 담고 있다.
세 꼭지별 엠블럼 디자인은 입체적인 모습으로 바뀌어 더욱 더 밝게 빛나며 메르세데스-벤츠의 세 가지 핵심 가치인 Perfection, Fascination, Responsibility를 강렬하게 표현한다. 또한, 세 꼭지별 엠블럼과 함께 브랜드 클레임 (Brand claim)인 `The best or nothing` 이 함께 사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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