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가 고객과의 새로운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했다.
렉서스는 뉴 제너레이션(New Generation) IS의 출시를 축하하기 위해 지난 5일부터 시작된 뉴욕 패션위크(New York Fashion Week)기간에 ‘메이드 패션 위크(MADE Fashion Week)’의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주최했다고 13일 밝혔다.
MADE Fashion Week는 2009년 경제 불황으로 패션쇼를 할 여유가 없는 디자이너들을 위해 시작된 행사다. 이번에는 패션매거진 ELLE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TV쇼 진행자인 조 지(Joe Zee)가 마스터로 활약하고, 사라 제시카 파커 등 뉴욕의 셀러브리티들이 게스트로 초대됐다.
라이브 홀로그래픽 퍼포먼스로 주목을 끈 독특한 행사의 타이틀은 “렉서스 디자인 디스럽티드 (Lexus Design Disrupted)”이다. 새로워진 뉴 제너레이션 IS의 디자인과 기술 및 렉서스브랜드 변신을 콘셉트로 한 패션 디자이너 자일스 디컨의 의상을 슈퍼모델 코코로샤(Coco Rocha)가 입고 연기를 펼쳤다.
또 렉서스는 뉴욕의 유명한 멀티미디어 스튜디오 LEGS와의 협업으로 3D 홀로그래픽 기술에 안무로 표현된 스토리를 가미해, 테크놀러지, 패션, 퍼포먼스 아트의 완벽한 통합으로 이제까지의 통념을 깨버리는 놀라운 장면들을 만들어냈다.
렉서스 관계자는 “렉서스 디자인 디스럽티드를 통해 우리가 디자인과 테크놀러지에 집중하면서도 그것의 경계를 밀어내는 것도 가능하다는 것을 재확인했다”며 “뉴 제너레이션 IS 또한 새로운 방법으로 고객을 매료시키려고 하는 렉서스의 새로운 디자인 언어를 포함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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