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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어린이 브랜드 ‘키즈현대’ 출범

  • 송고 2013.12.15 12:56 | 수정 2013.12.15 12:57
  • 이대준 기자 (ppoki99@ebn.co.kr)

ⓒ현대차

ⓒ현대차

현대차가 어린이와 학부모를 대상으로 소통강화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현대자동차는 어린이를 위한 브랜드 ‘키즈현대’를 출범하고,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키즈현대’ 홈페이지에서는 현대차가 진행하는 어린이 사회공헌활동 및 유관기관과 진행하는 각종 대회에 대한 참여 정보와 더불어 미취학 어린이부터 초등학생까지 활용 가능한 안전·환경 학습 자료를 제공한다.

안전분야는 아동복지법에서 지정하고 있는 5대 안전사항인 ▲교통안전 ▲실종/유괴의 예방과 방지 ▲약물의 오남용 예방 ▲재난대비 안전 ▲성폭력 및 아동학대 예방을 비롯해 학교 내 안전을 주제로 했다.

환경분야는 ▲동식물 보호 ▲물 절약 ▲재활용 ▲에너지 절감 ▲기후변화 ▲환경위생 등 환경 전반의 주제에서 어린이의 환경 감수성을 높일 수 있는 콘텐츠들로 구성됐다.

또 ▲자동차의 역사 ▲미래 운송기기 ▲자동차 제작과정 ▲현대차 어린이 캐릭터 ‘브룸랜드’ ▲로보카 폴리 등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자동차 이야기를 친근하게 담아 흥미를 더했다.

각 자료들은 연령 및 초등 교과과정에 따라 단계별로 구분, 이용자의 눈높이에 맞춰 이해력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미취학 어린이를 대상으로는 색칠 공부, 종이 오리기, 선 긋기 등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는 동영상, 이북(E-Book), 영어게임, 웹툰, 온라인 학습지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어린이와 학부모는 물론 교사들도 ‘키즈현대’ 웹사이트를 통해 필요한 자료를 손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어 가정과 학교에서 유익한 교육 자료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현대차는 ‘키즈현대’ 출범을 기념해 전국 현대차 지점 및 대리점을 통해 ‘키즈현대 자동차 스티커북’을 10만명의 어린이들에게 선물한다.

‘키즈현대 자동차 스티커북’은 ‘키즈현대’ 웹사이트의 교통안전 및 환경보호 학습 자료는 물론 친환경차, 공익용 특장차(경찰차, 응급차 등), 현대차 주요 차종 스티커로 구성돼 있다. 3세부터 초등 저학년까지 활용 가능하다.

스티커북을 원하는 학부모는 16일부터 ‘키즈현대’ 웹사이트에서 신청한 뒤 가까운 현대차 지점 및 대리점에서 수령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는 고객과의 진정한 소통을 위해 세대별 맞춤형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며 “어린이 사회공헌에 특화된 ‘키즈현대’ 뿐만 아니라 20대 청년들을 위한 영현대, 다양한 이해관계자를 위해 양질의 기업정보를 제공하는 PR현대를 통해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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