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는 아시아 최초로 새로운 전시장 콘셉트를 도입한 용산전시장을 공식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볼보차의 신규 딜러인 ‛천하자동차’를 통해 운영되는 용산전시장은 연면적 215m² 규모의 단층 건물로, 총 4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한강대교 북단에 위치해 교통이 편리하고, 1호선 용산역, 4호선 신용산역, 대형마트와 백화점이 근접해 있다.
특히, 용산전시장은 볼보차의 새로운 전시장 콘셉트인 ‘VRE’(Volvo Retail Experience)를 도입하고 아시아 최초로 컬러가 변화하는 외관을 적용했다.
VRE 콘셉트는 볼보차의 고객들에게 보다 품격 있고 차별화 된 구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도입된 것으로, 향후 모든 전시장에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전체적인 외관은 화이트 톤의 청동 유리 프레임을 적용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명품관과 같은 느낌을 연출했다. 야간에는 북유럽의 오로라에서 모티브를 가져온 레드, 그린, 블루의 세가지 컬러로 변화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내부의 상담 공간은 바닥과 천정까지 원목 소재를 확대하고 오픈형 테이블과 안락한 소파, 따뜻한 조명을 마련하여 스웨덴 거실에 있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차량에 어울리는 액세서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시공간도 마련해 고객 편의를 도모했다.
한편, 전시장 오픈과 함께 기존 영등포 서비스센터도 천하자동차에 의해 통합 운영된다.
윤인경 천하자동차 사장은 “아시아 최초로 새로운 콘셉트를 적용한 전시장을 선보일 수 있어서 기쁘다”며 “볼보차의 차별화된 품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서울 강북 지역 고객들의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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