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10 | 28
23.3℃
코스피 2,583.27 2.24(0.09%)
코스닥 727.41 7.18(-0.98%)
USD$ 1,347.8 14.5
EUR€ 1,474.6 11.9
JPY¥ 903.1 8.4
CNH¥ 190.9 2.0
BTC 94,671,000 770,000(0.82%)
ETH 3,488,000 41,000(1.19%)
XRP 720.9 4.8(0.67%)
BCH 491,800 650(0.13%)
EOS 627 9(1.46%)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아시아나항공, 고객 참여형 ‘FLY to’ 광고캠페인 론칭

  • 송고 2014.01.16 09:07 | 수정 2014.01.16 09:09
  • 이대준 기자 (ppoki99@ebn.co.kr)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13일부터 고객이 참여하는 ‘FLY to’ 광고 캠페인을 새롭게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아시아나는 ‘고객이 듣고 싶어하는,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광고’를 모토로, 여행 자체의 경험을 감성적으로 전달하는 ‘FLY to’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이를 위해 호주를 비롯한 인도네시아 족자카르타의 좀브랑(Jomblang) 동굴, 수라바야의 브로모(Bromo) 화산 등에서 촬영했다. 풍경에 담겨진 감성을 토대로 여행이 갖는 의미를 표현함으로써, 고객의 감성과 경험을 함께 나누는 ‘여행의 동반자’로서의 아시아나 이미지를 담고자 했다.

특히, ‘FLY to’ 캠페인은 시청자가 직접 광고의 주인공이 되는 참여형 광고로, 개개인의 여행이야기를 자유롭게 담을 수 있는 마이크로 사이트(story.flyasiana.com)를 오픈해 시청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내달 12일까지 응모된 사연 중 선정된 사연은 3월 방영 예정인 ‘FLY to’ 최종 캠페인의 소재로 활용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국제선 왕복항공권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FLY to’ 캠페인은, 예고편인 ‘프리론칭’편(2013년 12월12일~1월12일 방영 완료)과 본 캠페인인 론칭-‘깨달음’편, 시청자 응모를 통해 제작되는 최종편(2014년 3월 방영 예정) 등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83.27 2.24(0.09)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10.28 00:28

94,671,000

▲ 770,000 (0.82%)

빗썸

10.28 00:28

94,649,000

▲ 778,000 (0.83%)

코빗

10.28 00:28

94,726,000

▲ 854,000 (0.91%)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