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은행장 김종준)은 고객정보보호 강화를 위한 조직개편을 단행했다고 3일 밝혔다.
하나은행은 종합적인 고객정보 관리·보호 체계 구축을 위해‘고객정보보호본부’를 신설하고, 본부 내에 ‘고객정보보호부’, ‘IT보안부’를 배속시켰다.
앞서 2011년 9월에는 개인정보관리 전담팀인 ‘개인정보관리팀’을 신설한 바 잇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고객정보보호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도 높은 상황에서 다양한 위험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조직체계를 정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정보보호를 최우선 가치로 삼아 고객이 믿고 거래할 수 있는 은행이 되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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