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는 브랜드 창립 100주년을 기념해 역사를 빛낸 12종의 자동차 중 최고의 아이코닉 카(Iconic Car)를 선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7일부터 3월 2일까지 2주간 마세라티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aserati.korea)을 통해 진행된다.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 버튼을 누른 후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고, 댓글을 통해 12종의 차 중 최고의 아이코닉 카 투표에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총 100명에게 CGV 영화 예매권 2매씩을 증정한다.
12종의 후보는 1933년에 제작된 1인용 경주차인 마세라티 ‘8CM’과 1971년 세계적인 디자이너 조르제토 주지아로(Giorgetto Giugiaro)가 디자인 해 10년간 큰 인기를 누린 쿠페 ‘보라’ 등이 포함됐다.
마세라티 공식수입업체인 FMK 관계자는 “이번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마세라티 100년의 역사를 보다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과 공유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접점에서 다각적인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과 적극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