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와 삼성카드는 지난 2일 업무 제휴 협약식을 갖고 양사의 강점을 살린 신마케팅 모델을 공동으로 개발해 상호 고객 가치를 극대화할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양사가 공동으로 개발예정인 신마케팅 모델은 출산-육아, 시니어 등 회원의 라이프 스테이지 전반의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서비스 발굴뿐 아니라, 삼성카드의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한 마케팅 시너지 제고 등의 내용이 포함됐다.
유한킴벌리 담당자는 “사회초년기부터 은퇴생활기까지 각 생애주기별 소비패턴에 대한 삼성카드의 빅데이터 분석 능력과 유아/육아용품, 가정용품, 여성용품, 시니어용품 등 유한킴벌리의 마케팅역량, 판매채널, 인프라의 공동활용을 통해 고객증대 및 매출확대에 많은 기여를 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2일 원기찬 삼성카드 사장과 최규복 유한킴벌리 사장이 참여한 가운데 양사는 생애주기와 결합한 신마케팅 모델 공동 구축 등과 관련한 업무 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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