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10 | 18
23.3℃
코스피 2,609.30 1.06(-0.04%)
코스닥 765.06 0.73(-0.1%)
USD$ 1,347.8 14.5
EUR€ 1,474.6 11.9
JPY¥ 903.1 8.4
CNH¥ 190.9 2.0
BTC 91,527,000 407,000(-0.44%)
ETH 3,543,000 2,000(-0.06%)
XRP 743.5 0.7(-0.09%)
BCH 493,950 1,750(-0.35%)
EOS 648 15(-2.26%)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KT뮤직 '지니', 뮤직뱅크 PPL효과 신규가입자 20% 'UP'

  • 송고 2016.03.21 16:40 | 수정 2016.03.21 16:40
  •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지니' 뮤직뱅크 이벤트 안내 이미지.ⓒKT뮤직

'지니' 뮤직뱅크 이벤트 안내 이미지.ⓒKT뮤직

KT뮤직의 '지니'가 PPL(방송 간접광고)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KT뮤직은 최근 KBS 생방송 가요 순위 프로그램 '뮤직뱅크'에 PPL을 진행한 결과 자사 음원서비스 지니의 신규 가입자 수가 20%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니 신규가입자 수는 뮤직뱅크에 PPL을 진행하기 직전 주(2월 19일~25일)와 비교해 PPL을 진행한 주(2월 26일~3월 3일)에 20% 늘어났다.

KT뮤직은 지니에 뮤직뱅크 대기실 영상을 독점 공개하고 고객들에게 뮤직뱅크 생방송을 관람할 수 있는 방청권을 제공한다. 방청권 제공 이벤트는 지니에서 26주간(2월 26일~8월 19일) 매주 월요일 정오에 열린다.

방청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지니 온라인 사이트와 모바일 앱에서 지니가 제시한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지니는 매주 20명의 고객을 추첨해 뮤직뱅크 방청권을 선물한다.

이상헌 KT뮤직 마케팅실장은 "KBS 뮤직뱅크 간접광고를 실시하면서 지니 신규 이용자 수가 증가하는 추세"라며 "생방송 뮤직뱅크에 지니 고객들이 참여해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가수들을 직접 만나고 가수들의 생생한 음악과 멋진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609.30 1.06(-0.04)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10.18 04:23

91,527,000

▼ 407,000 (0.44%)

빗썸

10.18 04:23

91,510,000

▼ 358,000 (0.39%)

코빗

10.18 04:23

91,500,000

▼ 441,000 (0.48%)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