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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유업, '락토프리 우유시장' 선점 나서

  • 송고 2016.05.11 10:18 | 수정 2016.05.11 10:18
  • 구변경 기자 (bkkoo@ebn.co.kr)

'소화가 잘되는 우유' 패키지 리뉴얼 및 멸균 신제품 출시

매일유업은 11일 락토프리 우유 제품인 '소화가 잘되는 우유'의 패키지를 새롭게 리뉴얼 하고, 상온에서도 보관이 가능한 멸균 신제품을 출시하며 국내 락토프리 우유 시장 선점에 나선다고 밝혔다.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일반우유를 마시면 속이 불편하고, 배탈 증상이 있는 사람들도 편하게 마실 수 있는 우유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로 소화가 잘되는 우유의 오리지널(930ml/180ml) 및 저지방(930ml) 3종의 포장 디자인이 모두 바꼈다. BI(브랜드 아이덴티티) 색상을 보라색으로 통일하고, 오리지널과 저지방 제품을 한눈에 구별할 수 있도록 각각 파란색과 녹색 패턴을 패키지에 적용했다. 배 아픔의 원인인 ‘유당’을 제거하는 매일유업만의 차별화된 락토프리 공법 설명도 반영했다.

더불어 매일유업은 무균포장 기술을 적용해 상온에서도 락토프리 우유를 신선하게 보관하고, 언제 어디서나 마실 수 있는 소화가 잘되는 우유 멸균 제품(190ml, 테트라팩)을 선보였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필요한 용도 및 용량에 맞춰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아울러 매일유업은 올해부터 락토프리 우유 소비 저변 확대를 위해 '폴 바셋'에 이어 프랜차이즈 브랜드와의 제휴도 확대한다. 커피전문점 프랜차이즈 라떼킹과 제휴를 맺어 소화가 잘되는 우유가 들어간 '소잘라떼' 메뉴 3종을 런칭하고, 오는 23일까지 구매고객 대상 멸균제품 증정 및 다음달 17일까지 여행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국내 최초로 락토프리 우유 시장을 개척한 매일유업은 이번 패키지 리뉴얼 및 멸균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프랜차이즈 브랜드 제휴 강화를 통해 락토프리 우유 대중화를 리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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