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이용 고객들 상대로 점수매겨
조선호텔과 신라호텔 각각 2, 3위
롯데호텔이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인증 수여식에서 4년 연속 1위에 올랐다.
롯데호텔은 지난 6일 롯데호텔서울 크리스탈볼룸에서 열린 KS-SQI 인증 수여식에서 지난해보다 3.3점이 오른 87.8점을 기록, 2~3위를 자치한 조선호텔과 신라호텔을 제쳤다.
KS-SQ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우리나라 서비스 산업과 소비자의 특성을 반영해 개발한 모델로, 대한민국 서비스산업의 품질수준을 나타내는 대표적인 지표다.
이번 인증은 서비스를 직접 이용해 본 내외국인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점수화해 의미가 크다. 송용덕 롯데호텔 사장은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과 식품안전성 확보, 전사차원의 품질경영 시스템 운영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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