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란도 투리스모' 70만원, '코란도 스포츠' 5년/10만km 무상보증과 20만원 지원
쌍용자동차는 10월 한달 간 고객맞춤형 판촉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쌍용차는 어메이징 케어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어메이징 케어 프로그램은 △구입 시 개소세 5% 지원 △출고 후 30일 이내 품질 불만족 시 동일사양 신차 교환 △1년 이내 차대차 사고(타인과실 50% 및 차량가의 30% 이상 손해 발생) 시 신차교환 △5년/10만km 동급 최대 무상보증 △향후 5년 내 재구입 시 최대 100만원 더블 로열티 혜택 등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단, 개인 및 개인사업자가 렉스턴 W 및 코란도 C를 구입할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KSF 개최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지원금액을 확대한다.
일시불 및 정상할부로 구입 시 △코란도 투리스모 70만원(이후 50만원) △티볼리와 티볼리 에어 30만원(이후 10만원) △코란도 스포츠 5년/10만km 무상보증과 20만원(이후 무상보증만)을 지원한다.
아울러 쌍용차는 티볼리나 티볼리 에어, 코란도 스포츠 구입 고객이 할부기간(6~48개월)과 유예율(0~80%)을 직접 결정해 납부할 수 있는 My Style Edge할부(선수율 10%, 3.9~4.9%) 및 선수율 제로 3.9~5.9%(36~72개월)의 세이프티 저리할부를 운영한다.
세이프티 저리할부 이용 시 할부원금 1000만원/36개월 이상을 선택하면 추가로 2채널 블랙박스를 증정한다. 코란도 C와 렉스턴 W는 선수율 제로 1.9~3.9%(36~72개월) 초저리할부도 운영한다.
출고 경험(신차 기준)이 있는 고객 또는 보유 고객에게 재 구매 대수에 따라 차종 별로 10~50만원을 할인해 주는 로열티 프로그램도 지속 운영한다.
10월 판매조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가까운 영업소 및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