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10 | 23
23.3℃
코스피 2,570.70 34.22(-1.31%)
코스닥 738.34 21.61(-2.84%)
USD$ 1,347.8 14.5
EUR€ 1,474.6 11.9
JPY¥ 903.1 8.4
CNH¥ 190.9 2.0
BTC 92,215,000 444,000(0.48%)
ETH 3,602,000 51,000(-1.4%)
XRP 731.8 11.2(-1.51%)
BCH 489,750 2,800(-0.57%)
EOS 666 1(-0.15%)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SK텔링크, 국제전화 6개 고객만족 지수 석권

  • 송고 2016.12.22 10:48 | 수정 2016.12.22 10:49
  • 김언한 기자 (unhankim@ebn.co.kr)

‘2016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서 우수평가 받아

고객중심경영 결실

SK텔링크가 ‘2016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조사 결과 6개 고객만족도 조사를 모두 석권하는 성과를 거뒀다.

SK텔링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해 선정하는 조사 결과 모든 평가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으며 국제전화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SK텔링크는 이번 2016 KNPS 1위를 포함해 국가고객만족도(NCSI),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및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등 주요 6개 고객만족도 조사를 모두 석권했다.

이와 함께 방송통신위원회의 ‘2016년도 통신사업자 이용자 보호업무 평가’에서도 ‘우수’등급과 함께 알뜰폰 사업자 중 유일하게 3년 연속 최고등급을 차지했다.

SK텔링크는 이에 대해 고객경험관리(CEM)를 통해 고객의 부정적 경험을 제거하고 고객만족을 위한 개선점을 도출하는 등 다방면에서 ‘고객중심’의 경영 철학을 실천해온 노력이 결실을 거둔 것으로 평가했다.

이택 SK텔링크 사장은 “2016년 국제전화 업계 최초로 6개 고객만족 지수를 석권하고, 방송통신위원회 이용자보호업무평가에서도 3년 연속 알뜰폰 업계 최고등급을 획득할 수 있었던 요인은 자사의 치열한 고객중심경영을 소비자들이 믿어준데에 따른 결과”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친화적인 서비스 개선 노력을 통해 더욱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70.70 34.22(-1.31)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10.23 01:22

92,215,000

▲ 444,000 (0.48%)

빗썸

10.23 01:22

92,209,000

▲ 398,000 (0.43%)

코빗

10.23 01:22

92,200,000

▲ 365,000 (0.4%)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