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 일주일만에 150만 유튜브 조회수 돌파
중독성 있는 카피로 인기몰이
여기어때는 신규 캠페인 '숙박, 여기만 봐:한국생활 10년차 외국인 존 편'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10년간 우리나라에서 거주하며 전국 방방곡곡으로 여행을 다닌 외국인 존이 숙박달인이 돼 사용자에게 좋은 숙소 잡는 법을 소개하는 내용이다.
가족, 연인, 친구들이 존의 추천으로 좋은 숙소를 골랐다며 '존, 쉽게 골랐어! 등을 외치는 장면들이 포인트다.
이번 캠페인은 공개 일주일이 채 되지 않아 유튜브 조회수 150만회를 일찌감치 넘었고 공식 페이스북에서만 150회 가까이 공유 중이다.
신철호 여기어때 마케팅팀 이사는 "3만곳 이상의 숙박시설 정보를 담은 종합숙박서비스의 가치와 감성을 잘 표현했다는 평가"라고 말했다.
한편 여기어때는 오는 31일까지 쿠폰지급 아이콘이 표시된 숙소를 예약하면 다음날 1000원~2만원의 랜덤 숙박 할인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숙소 이요후기를 작성한 사용자 1명을 매주 추첨해 글래드 여의도 숙박권을 제공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