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10 | 12
23.3℃
코스피 2,596.91 2.25(-0.09%)
코스닥 770.98 4.5(-0.58%)
USD$ 1,347.8 14.5
EUR€ 1,474.6 11.9
JPY¥ 903.1 8.4
CNH¥ 190.9 2.0
BTC 85,320,000 4,259,000(5.25%)
ETH 3,333,000 120,000(3.73%)
XRP 730.9 11.7(1.63%)
BCH 444,450 6,500(1.48%)
EOS 641.4 18.6(2.99%)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농심 '볶음너구리', 출시 한 달만에 1000만개 판매

  • 송고 2017.04.05 17:04 | 수정 2017.04.05 17:04
  • 구변경 기자 (bkkoo@ebn.co.kr)

대형마트 판매 2위…인기 힘입어 생산라인 확대

오동통한 면발과 진한 해물소스 등이 인기비결

ⓒ농심

ⓒ농심

농심은 '볶음너구리'가 출시된 지 한 달만에 1000만개 이상 팔렸다고 5일 밝혔다. 대형마트 라면판매에서도 단숨에 2위로 올라섰다.

지난 2월 27일 출시된 볶음너구리는 한 달간 전국 대형마트와 슈퍼마켓, 편의점 등에서 약 1010만개가 판매됐다. 볶음너구리는 특유의 오동통하고 쫄깃한 면발과 진한 풍미의 해물소스, 국내 최대 중량의 건더기스프로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는 게 농심 측 설명이다.

3월 한 대형마트 전국 라면 판매 실적에서도 볶음너구리는 신라면에 이어 2위를 차지할 만큼 높은 판매량을 보였다.

특히 농심은 볶음너구리 판매호조로 생산을 확대한다. 현재 가동 중인 안성공장, 구미공장을 비롯해, 안양공장까지 생산라인을 확대해 늘어나는 수요에 발 빠르게 대처할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볶음너구리가 여름 휴가철과 연말 라면성수기까지 꾸준히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영업 및 마케팅 역량을 집중하겠다"며 "국내뿐만 아니라 현재 미국과 일본 등 교민들에게까지 입소문이 퍼져 수출계획도 서둘러 세우고 있다"고 말했다.

농심은 2분기에도 볶음너구리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먼저 4월 한달 간 너구리 대형 캐릭터 인형이 주 2회 전국 대형마트를 돌며 너구리 스티커와 제품 한봉지를 현장에서 무료로 나눠주는 샘플링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온라인에서는 오는 10일까지 MC그리가 출연한 볶음너구리 광고를 자신의 SNS 계정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관람권과 볶음너구리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6.91 2.25(-0.09)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10.12 04:21

85,320,000

▲ 4,259,000 (5.25%)

빗썸

10.12 04:21

85,375,000

▲ 4,314,000 (5.32%)

코빗

10.12 04:21

85,340,000

▲ 4,299,000 (5.3%)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