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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니, 아이유의 'MDR-1000X' 신규 TV광고 공개

  • 송고 2017.05.11 16:26 | 수정 2017.05.11 16:27
  •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새로운 소니 오디오 브랜드 캠페인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하여(for and by Music Lovers)' 전개

고객 성원 보답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

소니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하여(for and by Music Lovers)' 캠페인 포스터.ⓒ소니코리아

소니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하여(for and by Music Lovers)' 캠페인 포스터.ⓒ소니코리아

소니코리아는 아이유와 소니 오디오 브랜드 전속모델 연장 계약을 체결하고, 블루투스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MDR-1000X의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소니코리아는 최근 정규앨범을 발매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유의 음악적 깊이와 감수성이 소니 오디오가 추구하는 음악적 이미지와 부합해 계약을 연장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로써 아이유는 2014년부터 인연을 맺어 온 소니 오디오의 최장기 모델로, 소니코리아는 오디오 브랜드의 새로운 캠페인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하여(for and by Music Lovers)'를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MDR-1000X의 신규 TV광고는 소니 오디오 브랜드 모델 아이유의 모습뿐만 아니라 우리 삶 주변에서 음악을 즐기고 표현하는 다양한 모습을 담아냈으며 오는 11일 공개된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MDR-1ABT, MDR-100ABN 등 고성능 블루투스 헤드폰과 더불어 작년 10월 출시한 블루투스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MDR-1000X의 성공에 힘입어 전체 국내 헤드폰 시장에서 50% 및 블루투스 헤드폰 시장에서 66%의 점유율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MDR-1000X는 단일 모델로 블루투스 헤드폰 시장에서 35%의 높은 점유율을 기록했다.

이에 블루투스 헤드폰 시장에서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MDR-1000X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7월 31일까지 MDR-1000X 제품을 구매하고, 8월 7일까지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마치면 야외활동에 최적화된 블루투스 스피커(SRS-XB10), 휴대용 보조 배터리(CP-V10), 고급 헤드폰 거치대 등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소니코리아 공식 네이버 포스트에서는 MDR-1000X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소니 오디오의 최장기 모델 아이유와 함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하여'를 전개해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최고의 사운드와 깊이 있는 감성을 전달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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