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10 | 20
23.3℃
코스피 2,593.82 15.48(-0.59%)
코스닥 753.22 11.84(-1.55%)
USD$ 1,347.8 14.5
EUR€ 1,474.6 11.9
JPY¥ 903.1 8.4
CNH¥ 190.9 2.0
BTC 93,250,000 105,000(-0.11%)
ETH 3,610,000 9,000(0.25%)
XRP 741.9 2.9(-0.39%)
BCH 497,550 2,000(-0.4%)
EOS 668 12(1.83%)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SKB, 햄릿 모티브 ‘B tv’ 신규 광고 공개

  • 송고 2017.06.02 11:08 | 수정 2017.06.02 11:08
  • 정두리 기자 (duri22@ebn.co.kr)

배우 공유가 현대의 햄릿으로 등장

IPTV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하는 B tv 표현

ⓒSKB

ⓒSKB

SK브로드밴드는 셰익스피어의 명작 '햄릿'을 모티브로 한 ‘B tv’의 신규 광고를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3일 온에어(on-air) 되는 이번 광고는 배우 공유가 ‘햄릿’으로 등장해 B tv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강조한다.

SK브로드밴드는 ‘오프닝’ 편에서 <햄릿>의 명대사 ‘To Be or not to Be, that is the question(죽느냐 사느냐, 그것이 문제로다)’에서 ‘Be’가 B tv의 ‘B’와 동음인 것에 착안, ‘To B or not to B’로 쓰고 “B tv인가 아닌가, 그것만 물어보라”라는 슬로건으로 재탄생 시켰다.

특히 이번 광고는 햄릿을 모티브로 한 명작의 웅장함을 표현하기 위해 셰익스피어의 작품을 실제로 공연했던 영국 ‘글로브 극장(Globe theatre)’을 네오 클래식(Neo Classic, 신고전주의) 스타일로 재해석됐다. SK브로드밴드는 이번 광고 촬영을 위해 1200 제곱미터에 달하는 특설 무대를 100여일 동안 기획하고, 제작 하는 데만 100시간이 넘는 기간을 투여했다.

SK브로드밴드는 오는 3일 오프닝편을 시작으로 8월까지 B tv의 차별화된 서비스 내용을 강조한 본편을 연이어 선보일 계획이다. SK브로드밴드는 광고에서 B tv의 선도적 콘텐츠 역량을 강조하는 동시에 혁신적인 ‘홈 & 미디어 플랫폼’으로서 B tv 기능에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3.82 15.48(-0.59)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10.20 07:20

93,250,000

▼ 105,000 (0.11%)

빗썸

10.20 07:20

93,232,000

▼ 39,000 (0.04%)

코빗

10.20 07:20

93,251,000

▲ 3,000 (0%)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