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한 달간 GS25 전국 매장서 1+1 행사
인스타그램 이어 유튜브영상 등 적극 마케팅
고려은단은 7월 한 달 간 GS25 편의점 전국 매장에서 1+1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1+1 행사를 진행하는 제품은 고려은단 '쏠라C' 딸기맛·레몬맛·블루베리맛 세 가지로, 이달 말까지GS25 편의점에서 종류에 상관없이 제품 하나 가격으로 두 개를 구입할 수 있다.
한 입에 쏙 들어가는 정제 타입의 비타민C 캔디 쏠라C는 레몬, 딸기, 오렌지, 블루베리 4가지 맛으로 취향에 맞게 골라먹을 수 있어 간식처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쏠라C에는 한 정당 영국산 비타민C가 220mg 들어있어, 한 정만으로 비타민C 일일 권장량(100mg)의 220%를 섭취할 수 있다. 무설탕, 무방부제에 천연색소를 사용해 안정성을 높였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지난달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이어 1+1 프로모션까지 진행하면서 쏠라C에 대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며 "특히 젊은 층이 많이 찾은 편의점을 통한 프로모션으로, 간편하게 챙겨먹을 수 있는 비타민 캔디로서의 쏠라C 제품 및 브랜드 인지도 향상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앞서 고려은단은 제품 뒷면에 '~씨! ~해' 문구 빈 칸을 채우도록 만들어진 쏠라C 스페셜패키지를 선보이고 뒷면을 찍어 업로드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또 최근 쏠라C 유튜브 광고영상, '우리 친구할래?'편이 업로드 한 달 만에 조회수 300만건에 육박하는 등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