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6일~11월11일 각 지역 5명 출전 선수 투표 가능
전세계 8개 지역 참가 "최강 선수 모은 드림팀 격돌"
라이엇 게임즈는 오는 12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되는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올스타전'의 출전 선수 선발 투표를 내달 6일부터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2017 올스타전은 현지 시각으로 오는 12월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북미 지역 LoL 정규 리그(NA LCS) 경기장으로 사용되는 NA LCS 스튜디오에서 열린다.
올스타전 출전 선수는 팬들의 투표로 한 지역당 5명의 선수로 구성된다. 내달 6일부터 11일까지 특별 사이트를 통해 투표할 수 있으며 LoL 계정 1개당 포지션별로 각 1명씩 총 5명의 선수에 투표할 수 있다.
올해 정규리그 서머 스플릿 경기 중 20% 이상을 출전한 프로 선수들이 투표 대상이며, 같은 팀 선수는 2명까지만 선발될 수 있다.
올스타전 참가 지역의 플레이어들은 자신이 속한 지역의 선수들에게만 투표할 수 있으며 비참가 지역 플레이어들의 경우 다른 한 지역을 선택해 투표를 할 수 있다. 이 경우 해당 지역 플레이어의 투표에는 80%의 가중치가, 타 지역 플레이어의 투표에는 20%의 가중치가 적용된다.
올해는 올스타전에 동행할 코치를 프로 선수들이 직접 투표해 뽑는다. 선수들은 각 지역의 서머 스플릿 리그에 참가했던 코치 중 자신이 소속된 팀 이외의 다른 팀 코치에게 투표할 수 있으며 높은 득표 수를 얻은 코치 1명이 선정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