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넥슨·NHN엔터테인먼트 인기 게임 주말 결제 시 5% 할인
첫 결제자 전원에게 웰컴패키지 제공, 1만명 추첨해 1만원 상품권 추가 지급
3% 할인 혜택 2018년 1월까지
간편결제 전문기업 NHN페이코가 페이코(PAYCO) 포인트로 결제하는 구글플레이 이용자를 대상으로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23일 NHN페이코에 따르면 지난 15일 '페이코 포인트'가 구글플레이 결제 수단으로 정식 적용된 것을 기념해 내달 20일까지 4주간 구글플레이 이용자들에게 할인 및 경품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NHN페이코는 NHN엔터테인먼트를 비롯해 넷마블, 넥슨 등 국내 주요 게임사와 손잡고 페이코 포인트로 게임 아이템을 결제하는 이용자에게 5% 즉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첫 주말인 오는 25일과 26일 양일에 걸쳐 진행되며 적용 대상은 ‘리니지2 레볼루션’, ‘액스(AxE)’, ‘다크어벤저3’, ‘모두의마블 for Kakao’, ‘한게임 포커’, ‘크루세이더퀘스트’ 등을 포함한 3사의 인기 게임이다.
참여 횟수에 제한이 없어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이라면 할인 혜택을 폭넓게 누릴 수 있다.
페이코 첫 결제자를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구글플레이에서 각종 인앱결제와 유료앱, 영화, 도서, 뉴스 콘텐츠를 페이코 포인트로 결제하는 전원에게 ‘카페 아티제’와 ‘미니스톱’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원 할인 쿠폰과 인기 모바일 게임 ‘크루세이더퀘스트’ 500원 할인쿠폰 등 3종으로 구성된 ‘웰컴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만명에게는 페이코 전체 온·오프라인 상점에서 현금과 같이 사용 가능한 1만원 상품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페이코 포인트 결제 시 기본 제공되는 ‘3% 즉시 할인 혜택’은 2018년 1월까지 지속된다. 횟수에 관계없이 결제 시 자동 적용되기 때문에 게임을 비롯한 디지털 컨텐츠 소비가 많은 이용자들에게 특히 유용할 전망이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페이코 포인트가 한국 구글플레이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결제수단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방학, 명절, 연휴 등 국내 특수 시즌을 고려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