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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 크레소티와 '팜 선 정산 서비스' 구축 협약

  • 송고 2017.12.14 15:47 | 수정 2017.12.14 15:57
  • 차은지 기자 (chacha@ebn.co.kr)

내년 1월 서비스 출시 예정

박경애 크레소티 대표이사(왼쪽부터 세번째), 김남일 KB국민은행 중소기업금융그룹대표(왼쪽부터 네번째)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KB국민은행

박경애 크레소티 대표이사(왼쪽부터 세번째), 김남일 KB국민은행 중소기업금융그룹대표(왼쪽부터 네번째)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대한약사회 약국전용 결제 '팜페이' 서비스사인 ㈜크레소티와 협약을 체결하고 내년 1월 '팜 선 정산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팜 선 정산 서비스는 약국 매출발생 다음날 보험급여 해당액의 90%를 선 정산 받은 후 국민건강보험공단으로부터 입금되는 보험급여를 통해 자동 상환되는 신용대출 상품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크레소티는 거래 기업에 대한 다양한 금융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졌고 KB국민은행은 전국 1만여 크레소티 거래 약국을 대상으로 마케팅 시장을 확대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출시로 약국 사업자의 금융상품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고객 편익향상에 기여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KB국민은행은 고객중심 서비스 발굴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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