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은 자산관리 앱 리뉴얼 오픈 10영업일 만에 신규 다운로드 건수 5만건을 지난 25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키움증권 자산관리' 앱은 로그인 없이 이용 가능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 받을 수 있다. '키움 콕! 클럽' 서비스를 추가해 이용자들과 함께 의견을 주고 받으며 상품을 토론하고 SNS 공유를 통해 개인 투자 노트 등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기존 금융 서비스들이 계좌개설과 로그인을 기반으로 이용 가능 한 것에 비해 접근이 쉬워진 것이 초기 다운로드 증가의 이유로 분석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상품 매매프로세스를 간소화해 실제 금융상품에 투자하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향상 시켰다. 기존에 제공하지 않았던 지문인증, 공인인증서 발급, 모바일 이용신청 등의 다양한 기능도 추가해 자산관리 앱 하나로 계좌개설부터 상품투자까지 가능해졌다. 상담 기능을 필요화면에 배치해 카카오톡 상담이나 전문가 유선 상담이 가능하다.
앱 리뉴얼을 기념해 '100% 당첨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키움증권 자산관리'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메인화면에서 참여할 수 있다. 최신형 노트북, 공기청정기를 포함해 퀴즈에 참여하는 모든 참여자에게 경품을 제공하며 이벤트 SNS 공유만해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자산관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