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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종위스키 골든블루, 안방시장 공략 강화

  • 송고 2018.11.19 15:28 | 수정 2018.11.19 15:23
  • 윤병효 기자 (ybh4016@ebn.co.kr)

전국 편의점 공급망 확대

골든블루의 골든블루 사피루스 위스키 제품.

골든블루의 골든블루 사피루스 위스키 제품.

골든블루가 연말 성수기를 앞두고 가정용 판매 채널 확대에 나섰다.

골든블루는 위스키제품 ‘골든블루 사피루스’와 수입맥주 ‘칼스버그’의 가정용 판매를 강화하기 위해 전국 편의점 판매망을 확대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전국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에 이어 이번에 전국 CU 편의점에 입점됐다.

2012년에 출시된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어떠한 첨가물도 들어가지 않은 100% 스코틀랜드산 위스키 원액으로 만들어졌다. 36.5도의 부드러운 목넘김이라는 장점으로 지난해 출시 5년 만에 단일 제품 기준으로 판매량 1위에 오른 위스키다.

골든블루는 칼스버그 유통망 확대에도 힘쓰고 있다. 골든블루는 그 동안 부족했던 칼스버그 음용 장소와 기회를 늘리기 위해 국내 각종 페스티벌에 참여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혼술족, 홈파티족을 위해 전용잔 패키지, 아이스버킷 패키지 등을 출시하여 대형마트와 창고형 할인점에서 판매하고 있다.

골든블루 마케팅본부장 박희준 전무는 "위스키의 가정용 소비 비중이 낮지만, 프리미엄 술을 집에서 즐기는 소비 트렌드가 확대되고 있어 위스키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이제 전국 어디서나 골든블루는 물론 칼스버그까지 만날 수 있도록 가정용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동시에 소비자 접점에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지속적으로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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