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가 출시한 성장기 어린이 및 청소년용 안마의자 ‘하이키(Highkey)’의 홈쇼핑 론칭방송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23일 오후 7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GS홈쇼핑에서 하이키 론칭 특별전을 방영한다고 밝혔다. 바디프랜드가 홈쇼핑에서 하이키 제품만을 선보이는 방송을 편성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바디프랜드는 23일 홈쇼핑 론칭을 맞아 화이트와 민트, 네이비, 오렌지 색상 등 전 모델을 선보이고 1000만원 상당의 경품과 사은품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방송 중 상담 예약을 한 고객들 가운데 추첨으로 하이키(화이트 색상) 2대와 현금 300만원을 증정한다.
아울러 방송에서 제품을 렌탈, 구매해 설치까지 받은 고객에게는 바디프랜드의 목, 어깨 안마기와 안마의자용 고급 러그, 담요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하이키는 과중한 학업으로 운동을 즐길 여력이 없고, 미세먼지로 야외활동에도 제약이 많은 성장기 학생들에게 성장판 자극과 피로 회복을 위한 이상적인 대안이 될 것”이라며 “출시 이후 어린이, 청소년은 물론 부모님들의 건강 증진에 유용한 다양한 특허로 각광 받고 있는 만큼 이번 방송에서도 큰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론칭방송에는 GS홈쇼핑의 쇼핑호스트 출신인 박상준 바디프랜드 홈쇼핑채널본부 이사가 직접 출연한다. 박 이사는 GS홈쇼핑에서 2001년부터 18년간 몸담은 뒤 지난해 10월 바디프랜드에 합류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