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10 | 20
23.3℃
코스피 2,593.82 15.48(-0.59%)
코스닥 753.22 11.84(-1.55%)
USD$ 1,347.8 14.5
EUR€ 1,474.6 11.9
JPY¥ 903.1 8.4
CNH¥ 190.9 2.0
BTC 92,993,000 354,000(-0.38%)
ETH 3,602,000 6,000(-0.17%)
XRP 740.8 5.7(-0.76%)
BCH 491,400 8,050(-1.61%)
EOS 664 3(-0.45%)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신한카드, 2019년 고객패널 발대식 개최

  • 송고 2019.03.05 16:25 | 수정 2019.03.05 16:25
  •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2019년 전략방향 부합한 '딥 포커스 고객패널'로 명명

폭넓은 연령대 패널 구성으로 다양한 고객 니즈 반영

신한카드는 서울 을지로 본사에서 2019년 고객패널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신한카드의 고객패널 제도는 고객 중심의 경영활동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소비자보호 관점으로 제도 및 업무를 개선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다.

2019년 고객패널은 신한카드 올해 전략방향인 '딥 포커스(Deep FOCUS)'에 걸맞게 '딥 포커스 고객패널'로 명명했다.

딥 포커스는 카드업을 둘러싼 한계를 뚫어내기 위해서는 변화의 초점을 고객에 맞추고 회사의 체질 개선을 넘어 고객 한명 한명의 마음 속까지 들여봐야 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신한카드는 카드 회원이라는 전통적인 고객 범위를 확장해 금융상품 회원, 플랫폼 회원, 그룹사 회원, 글로벌 회원 등 신한카드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모든 고객에게 초점을 맞춘다는 계획이다.

딥 포커스 고객패널은 20~50대까지 폭넓은 연령을 아우르는 신한카드 고객들로 구성된다. 고객의 입장에서 상품·서비스 경쟁력 분석, 디지털 신기술 시연 및 경험 공유, 업무 프로세스 점검 등 폭넓은 개선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고객의 시선으로 상품 및 업무 처리 과정을 개선해 고객 중심의 신한카드가 될 것"이라며 "특히 전통적인 카드 고객만의 시각에서 벗어나 신한카드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모든 고객의 시선으로 현안들을 들여다보겠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3.82 15.48(-0.59)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10.20 12:53

92,993,000

▼ 354,000 (0.38%)

빗썸

10.20 12:53

93,087,000

▼ 228,000 (0.24%)

코빗

10.20 12:53

93,077,000

▼ 241,000 (0.26%)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