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글로벌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상반기 대규모 업데이트를 알리는 공식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서머너즈 워’ 티저 영상은 오는 6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소개될 새로운 콘텐츠를 예고하며 그간 공개되지 않았던 게임 속 신규 지역을 집중 조명한다.
출시 이후 단 한 차례도 소개된 적 없었던 신규 지역 차원홀은 월드맵에서 조차 오랜 기간 비활성화 상태로 설정돼 있어 많은 유저들로부터 궁금증을 불러왔다.
영상은 ‘아레나’ ‘시험의 탑’ ‘카이로스 던전’ ‘이계의 틈’ 등 광활한 월드맵 속에 펼쳐진 각 지역들과 눈부시게 빛나는 차원홀 모습을 화려한 앵글로 강조하고, ‘2019년 6월, 새로운 차원이 열린다’라는 성우의 멘트와 함께 지금까지와는 색다른 콘텐츠 등장을 예고하고 있다.
영상은 다양한 언어로 번역돼 서머너즈 워 국내외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글로벌 유저들을 만날 예정이다.
컴투스는 오는 6월 초 ‘서머너즈 워’ 상반기 대규모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과 향후 서비스 등을 전하는 ‘서머너즈 워’ 5주년 유저 간담회를 마련하고 9일부터 참여자 신청을 받는다.
참가 신청은 오는 23일까지 서머너즈 워 공식카페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최종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결정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