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은 자연친화 브랜드 ‘자연이 답’을 론칭하고 식물성 음료 트렌드를 반영한 첫 제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제품은 신선한 캘리포니아산 햇아몬드와 캐나다산 햇오트를 사용한 ‘굿넛 햇 아몬드, 굿넛 햇 오트’ 2종이다.
‘굿넛’ 2종은 주성분이 식물성 원료로 우유의 유당 소화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도 안심하고 음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며, 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D, 건강소재로 주목받는 레몬밤추출분말 등이 함유되어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당해 수확한 햇원료만을 엄선해 아몬드와 오트의 신선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면서 “’자연이 답’이라는 생각으로 건강을 위한 자연친화식품브랜드의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굿넛’ 2종은 대형할인점,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대형할인점 기준 1입 740원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