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CU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30일 개국했다고 밝혔다.
CU의 공식 유튜브 채널은 '새로운 편의점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는 슬로건 아래 일상 속 유쾌한 이야기와 편의점 이용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채널은 첫 번째 콘텐츠로 배우 권혁수가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 '혁수네 편의점'을 선보였다. 누구나 수시로 오가는 일상 공간인 'CU편의점'에서 벌어지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유쾌하게 풀어낸 내용이다.
총 3편으로 구성된 '혁수네 편의점'은 매회 10분 내외의 분량으로, CU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BGF리테일 연정욱 마케팅팀장은 "Z세대 고객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해 나가기 위해 유튜브 채널을 개국했다"며 "재미있고 트렌디한 이야기를 보여줄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